티스토리 뷰

KBS-쿨FM-[박명수의-라디오쇼]-그룹-코요태-빽가-모델-이현이
KBS-쿨FM-[박명수의-라디오쇼]-그룹-코요태-빽가-모델-이현이

반응형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고가의 차량을 팬으로부터 선물 받았다고 밝혀졌습니다. 6일 방송된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소신발언' 코너로 빽가와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출연했습니다.

한 청취자는 "여자친구가 중고차를 사라고 신용카드를 줬는데 반해 결혼하게 되었다"라는 사연을 보냈습니다. 이에 DJ 박명수는 "반할 만한 상황이네요. 요즘은 능력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이면 반할 만하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빽가는 이어 "전에 한 팬이 차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제가 종민 형과 합숙을 할 때 국산차를 타고 있었는데, 팬이 숙소 앞으로 와서 '빽가 오빠, 빽가 오빠'라고 불러서 창문을 열어보니 '이거 선물로 가져왔어요'라며 B사 차량의 키를 건네주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과해서 못 받겠다고 했는데, 그래도 괜찮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결국 키를 받았습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박명수는 "할부나 리스가 껴있어서 그런 건 아니냐"라고 물었고, 이현이는 "스타에게 고가의 선물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명의는 누구로 하는 거냐. 차주는 있을 거 아니냐"라고 추가 질문했습니다. 박명수는 "저도 잘 모르겠다. 배용준 씨 같은 톱스타에게 물어보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통해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팬으로부터 고가의 선물을 받은 경험을 공개하며 논란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