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스테이씨
걸그룹 스테이씨

반응형

지난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펩시 서머 페스타 2023(PEPSI SUMMER FESTA 2023)'에 참가한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멤버들인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모두 관객들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키는 시원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무대를 장악하였습니다.

첫 번째 무대에서는 'Teddy Bear(테디 베어)'를 선보인 스테이씨가 통통 튀는 표정과 발랄한 무드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으며, '곰돌이 춤'으로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이후에도 스테이씨는 'ASAP(에이셉)' 무대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포인트 안무 '꾹꾹이춤'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신나는 에너지를 전달하였습니다.

블루, 블랙 드레스 코드로 참석한 스테이씨 멤버들은 'Poppy(파피)' 무대에서도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관객들의 떼창을 유발하고 공연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 스테이씨는 "뜨거운 함성과 열기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며 "여러분께 사랑을 받은 만큼 보답해 드리는 스테이씨가 되고 싶다"라는 다짐을 전했습니다.

무대를 마치고 인터뷰에서는 "8월 16일 컴백을 위해 열심히 지내고 있었다"라며 "컴백을 준비하는 동안 '펩시 서머 페스타 2023'에 오게 되어서 기쁘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날 무대를 통해 컴백을 앞둔 스테이씨는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더욱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를 발매하며 더욱 활동적인 모습으로 컴백할 예정입니다. '펩시 서머 페스타 2023'에는 몬스타엑스의 셔누 X 형원 유닛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하여 많은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펩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FUN, FOOD, FESTA를 전달하는 의미를 담아 화려한 무대와 함께 개최되었습니다. 펩시 파트너인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통해 기부금이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되어 뜻깊은 의미를 더했습니다.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하는 ‘펩시 콘서트’는 한류를 선도하고 있는 최정상급 스타들의 화려한 공연은 물론, 예매 시 선택한 기부금의 수익금이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되어 행사에 뜻깊은 의미를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