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그룹 BXB
보이그룹 BXB

반응형

한국의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오늘(9일) 정오에 새로운 신곡 'Planet(플래닛, Twin Ver.)'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 곡은 그들의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챕터 1. 아워 유스)'의 타이틀곡인데, 이번에는 영어 버전으로 들려진다. 'Planet(Twin Ver.)'은 일상에서 다가오는 사랑에 푹 빠져 설레는 감정을 미디엄 템포의 R&B 장르로 표현한 곡이다. 멤버 하민과 지훈의 호소력 있는 음색과 현우, 시우의 매력적인 래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성을 극대화했으며, 현우와 시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솔한 감정을 노래에 담았다. 또한 곡의 가사를 담은 리릭 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며, 그 안에는 '행성', '유성', '회전목마' 등의 영상 그래픽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몽환적이고 아련한 무드를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BXB는 지난 3일에 인트로 앨범 'Intro: Flight and a new beginning(인트로: 플라이트 앤드 어 뉴 비기닝)'을 발매한 이후 약 7개월 만에 'Chapter 1. Our Youth'로 가요계 정식 데뷔를 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청춘의 감정과 역량을 표현하며 '청춘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지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신곡 'Planet(Twin Ver.)'은 오늘(9일) 정오부터 세계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으며, BXB는 앞으로 음악방송 무대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