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현이 입대 전 첫 솔로 포토북을 발매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기현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솔로 포토북 '11월을 담은 순간'을 발매할 예정이다. 포토북은 입대 전, 기현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토북 티저 영상에는 기현의 내추럴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담겨 있어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팬들의 기억 속 현재의 기현을 기록으로 남긴 이번 포토북은 3일부터 16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기현은 몬스타엑스의 메인 보컬로 풍부한 성량과 맑고 청량한 음색으로 어떤 장르의 노래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글로벌 K팝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지난해 3월 솔로 데뷔를 알린 후 첫 번째 싱글 앨범 '보이저(VOYAGER)'와 첫 번째 미니 앨범 '유스(YOUTH)'를 발매하면서 록밴드 보컬리스트로 변신하는 등 몬스타엑스 때와는 또 다른 보컬 스타일을 선보이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또한 기현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뛰어난 호스트와 입담을 선보여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네이버 NOW. '플레이!(PLAY!)'에서 단독 호스트로 활약하고 JTBC의 교양 프로그램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 고정 패널로 합류하며 다양한 예능 활동을 펼쳤다.
하지만 기현은 오는 2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팬들은 이번 포토북을 통해 기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감상하며 입대 전 마음을 기억 속에 남기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