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 CHOSUN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이 구역의 노래왕'에서 다나카와 송가인이 노래로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 최고의 가수'를 꿈꾸는 다나카가 국내외 슈퍼스타들과 버스킹 무대와 노래방 대결을 통해 대결하는 콘텐츠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방송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외에서 인기 있는 가수들이 다나카와의 노래방 대결에서 지게 되면 버스킹 무대에 오르지 못하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예정입니다. 다나카의 조력자로는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뮤지가 함께 참여하여 적재적소에 활약하며 즐거움과 감동을 더할 것입니다.
첫 대결은 20일에 시작되며, 이번 대결에서는 트로트의 여제이자 중장년의 아이돌인 송가인이 다나카와 맞서게 됩니다. 다나카는 대한민국 어르신들의 사랑을 받는 '대한의 딸' 송가인의 인기를 빼앗겠다고 선언하며 미묘한 신경전을 펼치며 노래방 대결에 나섭니다.
첫 대결은 '똑같은 곡 부르기'로 진행되며, 송가인의 히트곡 '가인이어라'가 선택되어 열창됩니다. 두 사람은 이기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래하며, 예상치 못한 점수에 당황하게 됩니다. 대결은 서로가 곡을 지정해 주는 단계에서도 다나카와 뮤지가의 합동 공세로 송가인을 긴장하게 만듭니다.
'이 구역의 노래왕'은 TV CHOSUN에서 20일 오후 5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KBS WORLD TV도 22일 오후 5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