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뉴진스의 하니
걸그룹 뉴진스의 하니

반응형

걸그룹 뉴진스(NewJeans) 멤버 하니가 패션 매거진 '엘르' 스페셜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4일, '엘르'는 뉴진스 하니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담긴 스페셜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의 표지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하니는 무심한 듯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Young and Cool' 패션 아이콘의 모습을 발산했습니다.

이번 화보는 '도시를 탐험하는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라는 콘셉트로 촬영되었으며, 하니의 새로운 모습을 담는 데 주력했습니다. 하니는 기존의 밝고 소녀스러운 이미지가 아닌,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하니는 화보 촬영 당일 컴백 무대를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앞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했다는 소식입니다. 하니는 "시크 콘셉트를 해보고 싶었다"라며 컷마다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습니다.

뉴진스 하니의 스페셜 표지와 무빙 커버, 패션 필름, 영상 인터뷰는 4일과 5일에 엘르 웹사이트와 SNS 채널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 전체 내용은 '엘르'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뉴진스(NewJeans)는 미니 2집 'Get Up'으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8월 5일 기준)에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르고,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는 이 앨범에 수록된 3곡을 동시에 진입시키는 등 글로벌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