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서머소닉 뉴진스
일본 서머소닉 뉴진스 / 출처: 어도어

반응형

뉴진스(NewJeans)의 성공적인 해외 투어가 이어지고 있다. 그들은 일본에서도 열풍을 일으키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더욱 높이고 있다.

뉴진스는 지난 19일 일본 도쿄 조조 마린스타디움에서 개최된 '서머소닉 2023'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에 올랐다. 이들은 아직 일본에서 공식적인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현지에서 급속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뉴진스의 일본 내 첫 무대에 약 3만 명의 관객이 몰렸다. 뉴진스의 열기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놀라울 만큼 크며, 주최 측은 관객의 안전을 위해 입장을 제한하기도 했다.

무대에서 뉴진스는 'Ditto'와 'OMG' 등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밴드 편곡 버전으로 무대를 펼친 이들은 'Cookie', 'Attention', 'Hype boy'와 같은 데뷔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페스티벌 분위기를 띄웠다.

또한 미니 2집 'Get Up'의 무대에서는 'New Jeans'부터 시작하여 'Super Shy'와 같은 퍼포먼스가 돋보이며 관객들의 열정을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ETA', 'Cool With You', 'Get Up', 'ASAP' 등의 노래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는 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총 11곡의 가창과 퍼포먼스로 약 40분간 무대를 채운 뉴진스는 관중들에게 "여러분이 함께해 주신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다음에 또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하며 무대를 마무리했다. 이와 같은 화려한 무대로 뉴진스는 일본에서의 인기와 성공을 입증하며 글로벌한 팬들의 사랑을 얻어가고 있다.